우리는 최고의 시험·인증 서비스를 통해 더욱 안전한 세상에 기여한다.
냉매 회수·재생·파괴 등 냉매 전주기 관리체계의 현장 적용성 검증 및 제도 운영기준 마련을 위하여 「냉매 전주기 관리체계 구축 시범사업(회수·처리부문)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본 시범사업은 냉매사용기기·제품의 유지관리, 이전·교체 및 폐기 과정에서 발생하는 냉매의 회수·재생·파괴를 지원하고, 실적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냉매관리 제도의 현장 적용성을 검증하기 위한 사업입니다.
냉매사용기기·제품 소유·관리기관, 냉매 회수 및 운반업체, 회수냉매 재생·파괴 처리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○ 신청기간 : 2026. 5. 28.(목) ~ 2026. 6. 12.(금) 18:00
○ 신청방법 : 사업참여신청서 및 제출서류 이메일 제출
- 제출이메일 : pyr17@ktc.re.kr
○ 문의처
- 한국환경공단 불소계온실가스관리부 (031-590-5106)
-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(KTC) (031-428-3815)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○ 첨부파일
붙임1._「냉매_전주기_관리체계_구축_시범사업」공고.hwp ( 393.00 Kb )